디트로이트 타이거스 – 쿠퍼스타운의 전설

디트로이트는 풍부한 야구 전통을 지닌 도시입니다. 과거 우리 국가 최고의 선수 중 일부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에 입단했습니다. 그 위대한 선수 중 일부는 Sam Crawford, Charlie Gehringer, Hank Greenberg, George Kell, Al Kaline, 그리고 가장 위대한 야구 선수인 Ty Cobb입니다. 6명의 선수가 모두 뉴욕 주 쿠퍼스타운에 있는 국립 야구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Cooperstown에 정식으로 등록되려면 선수가 스포츠의 핵심이어야 하며 그 영향이 헤아릴 수 없어야 합니다.

명예의 전당 2루수 찰리 게링거(Charlie Gehringer)는 이 포지션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타자와 야수 모두 꾸준했던 게링거에게 ‘기계인간’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그는 수 비율에서 모든 아메리칸 리그 2루수를 이끌었고 7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그의 7,068개의 롤듀오 어시스트는 2루수로서 메이저 리그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어시스트이다. Gehringer의 타격 능력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는 통산 타율 0.320을 기록할 수 있었고 7개의 다른 시즌에서 200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The Mechanical Man”은 그의 별명에 걸맞게 살았고 야구의 불멸의 존재가 될 가치가 있었습니다.

Tigers의 위대한 선수 목록은 Tiger 자신인 Al Kaline 없이는 완전할 수 없습니다. Kaline은 20년 이상의 경력 동안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었습니다. 타이거 재임 기간 동안 그는 3,000개 이상의 안타를 기록하고, 10개의 골드 글러브 상을 수상하고, 올스타 게임에 15번 선정되었으며, 아메리칸 리그 타격 타이틀을 획득한 최연소 선수가 되어 타율 0.340을 기록했습니다. 신인 시즌에. 그의 엄청난 경력을 통해 Kaline은 모든 의미에서 위대함을 인격화했습니다.

칼라인이 위대함을 의인화한 반면, 한 남자는 기본 경로에서 강렬함과 공격적인 플레이를 구현했습니다. 그 강한 자질을 구현한 그 남자의 이름은 바로 Tyrus Raymond Cobb입니다. Cobb의 뛰어난 통계 수치는 때때로 야구장에 있을 때 일부 사람들이 오만하다고 인식한 것 때문에 가려졌습니다. 그러나 그의 오만함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었고, 그의 경력 동안 90개 이상의 기록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Cobb가 종종 언급했듯이 “The Georgia Peach”는 안타, 득점, 플레이 한 게임, 타석 및 도루에서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 이후 대부분의 위업이 깨졌지만, 결코 능가할 수 없는 놀라운 업적 중 하나인 Cobb의 평생 타율인 .367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1901년 아메리칸 리그가 시작된 이래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야구계에 다이아몬드를 밟을 수 있는 최고의 선수들을 안겨주었습니다. 야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선수는 흠잡을 데 없는 성적을 거두거나 경기에 엄청난 영향을 미쳐야 한다. 야구의 성스러운 그라운드로의 선택과 입회는 모든 선수들이 커리어 내내 노력하는 것입니다. 스포츠의 절정을 맞이한 플레이어는 쿠퍼스타운의 전설로 이름을 새기게 됩니다.